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입력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려면 최소 발신은 되는 휴대폰이 있어야 된다고 얘기 드렸지만… 사실 발신 정지나 수신 정지된 휴대폰도 현금화할 수 있는 수단은 존재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소액결제 현금화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소액결제 현금화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기술 전수가 왜 거짓말이라는 것인지…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 업체 나우상품권에서 낱낱이 파헤쳐 보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